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날 경우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
1) 카드/ 인증서 유효기간 오류 또는 만료일 경우.
2)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.
3) 결제시 카드 선택 항목을 잘못 선택하였을 경우.
4) 5만원 이하의 결제금액에 할부개월을 설정한 경우.
5) ISP 안전결제 및 비자안심클릭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.
(BC카드는 ISP 안전결제 / 삼성, LG, 현대 등은 비자안심클릭서비스 필요)
6) 팝업이 차단된 상태인지를 확인하신 후 결제에 필요한 파일이 모두 설치되었는지
확인해 주세요.
위의 사항을 확인하여 재결제시에도 오류가 생기면 티마드 [02-501-2394]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