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  •  
    COMMUNITY

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COMMUNICATION
  3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티마드에 대해서 고객분들이 자주하는 질문입니다

게시판 상세
제목 <결제/배송>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납니다.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7-02-1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22
평점 0점

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날 경우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


1) 카드/ 인증서 유효기간 오류 또는 만료일 경우.


2)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.


3) 결제시 카드 선택 항목을 잘못 선택하였을 경우.


4) 5만원 이하의 결제금액에 할부개월을 설정한 경우.


5) ISP 안전결제 및 비자안심클릭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.

    (BC카드는 ISP 안전결제 / 삼성, LG, 현대 등은 비자안심클릭서비스 필요)


6) 팝업이 차단된 상태인지를 확인하신 후 결제에 필요한 파일이 모두 설치되었는지

    확인해 주세요.


위의 사항을 확인하여 재결제시에도 오류가 생기면 티마드 [02-501-2394]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